2024 광주환경운동연합 정기총회

관리자
발행일 2024-01-24 조회수 12


2024년 1월 23일 광주교육대학교 창의융합관 1층에서 광주환경운동연합 정기총회가 열렸습니다.



눈이 많이 내리는 와중에도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1부 정기총회에서는 사업·회계 감사보고와 2023년 활동·결산보고, 정관개정승인, 임·위원 선임,



2024 활동계획과 예산에 대한 안이 안건으로 상정, 토론을 거쳐 원안 의결되었습니다.



2024년  임·위원 선임에서는



 조진상 동신대학교 명예교수가 광주환경운동연합 신임 공동의장으로 선출됐습니다.
신임 공동의장은 최홍엽·박미경·이철갑 공동의장과 함께 광주환경운동연합 공동의장직을 수행하게 됩니다.



2024년 신임집행위원으로 김희련 회원, 박지연 회원님이 회원의 동의를 받아 선임되었습니다.



2024 활동계획과 예산에 대한 안이 안건으로 상정, 토론을 거쳐 원안 의결되었습니다.



 

2부 회원의 밤에서는 시상식,전자국악단 가락팀의 공연과, 간단한 회원퀴즈가 진행되었습니다.



 

시상식에서는 녹색회원상 시상과 공로패 수여가 있었습니다.
녹색회원상은 김태경, 이진행, 선지영 회원님이 수상하셨습니다.
그리고 공로패는 박태규 전의장님께서 수상하셨습니다.



 

시상식이 끝난 후 전자국악단 가락팀은 지구가웃네요, 홀로아이랑, 말하는대로 노래를 불러 현장의 분위기를 띄워주셨습니다.
수고해주신 가락팀에게 다시한번 박수~!👏



 

환경퀴즈를 하기전 이경희 전사무처장님에 대한 감사인사로 롤링페이퍼와 꽃다발 전달식이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광주환경운동연합  신입 활동가가 준비한 환경퀴즈를 진행했습니다.



다행히도 모든 분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셨습니다! 👏



 

마지막으로 다같이 기념사진을 찍고 2024년 광주환경운동연합 정기총회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Attachments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