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환경연합 정기총회 개최

관리자
발행일 2007-01-26 조회수 83

광주환경운동연합 2007년 정기총회 개최
- 신임 공동의장에 임낙평(집행위원장 겸임) 선임
- 정철웅 전 공동의장은 상임고문으로 추대
- 회원투표로 "참여해요 환경운동, 함께해요 환경사랑"을 핵심슬로건으로 선정하기도.
광주환경운동연합은 1월 25일, 북동신협 강당에 정기총회를 개최 임낙평 집행위원장을 신임공동의장으로 선임하였다. 따라서 광주환경연합은 이정애(전남대 의대 예방의학과 교수), 이근우(법무법인 로컴 대표변호사), 임낙평(집행위원장 겸임) 3인의 공동의장 체제를 갖게 되었다.
또한 환경연합은 정철웅 전 공동의장(전남대 병원 상임감사)은 상임고문으로 추대하고, 조직개편을 통해 사무처 중심의 활동을 집행위원회 중심의 체계로 개편하고 기획위원회를 비롯해 녹색교통위원회, 생활환경위원회 등 위원회 중심으로 전환해 활동체계를 대폭 수정하였다.
이날 총회에서 환경연합은 2007년의 사업기조를 회원참여 및 조직활성화, 지속가능한 지역사회 미래비전 제시, 환경교육·지속가능교육을 통해 시민의 환경인식 제고, 시민사회단체와의 연대와 소통을 정하는 사업계획안을 의결하였다.
한편 활동방향을 함축해 표현할 슬로건을 정하는데 있어 지난 16일부터 8일동안 시민공모를 실시했던 환경연합은 총회 참석자 투표를 통해 “참여해요 환경운동, 함께해요 환경사랑”을 핵심슬로건으로 선정, 이후 모든 사업과 홍보물에 주요 슬로건으로 게재하기로 하였다.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