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체육대회 개최

관리자
발행일 2011-10-07 조회수 84



















2011회원체육대회 「함께 놀자! 독하게 놀자! 하나되는 우리! 」





10월 1일(토) 광주환경운동연합 회원체육대회가 열렸습니다. 북구 매곡동 전남지방공무원교육원에서 진행된 이날 체육대회에 200여명의 회원들이 함께하였습니다.





모처럼 만난 회원들은 서로 얼굴을 맞대며 맛있는 음식과 함께 다양한 이야기와 웃음을 나누었습니다. 그리고 “함께 놀자! 독하게 놀자! 하나되는 우리”라는 이번 행사의 슬로건답게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모두가 푸른 잔디밭을 나뒹굴며 가을하늘을 만끽했습니다.





<보물찾기> <2인1조 축구> <달리자! 5대의 힘으로! 훌라후프 경기> <문어발 공 튀기> <대동릴레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이날 하루 신나게 뛰어놀았습니다. 경품추첨 때 고사리 손을 모으며 기도하던 어린이 회원이 생각납니다. 번호가 호명되고 상품을 받으며 기뻐하던 회원, 번호가 호명됐지만 ‘꽝’이 나오는 바람에 실망하며 자리로 돌아가던 회원, 자전거와 인라인스케이트 등을 받고 아빠와 아이들이 하이파이브를 하며 기뻐하던 모습 이 모든 표정들이 광주환경운동연합을 대표하는 얼굴입니다.

이날 체육대회 행사를 위해 물심양면 도움을 주신 분들이 많습니다. 특히 신선하고 맛있는 음식을 후원해주신 푸른마을외식 박홍수 사장님, 학사농장 강용 사장님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당일 행사진행을 위해 이른 아침부터 고생해준 조선대학교 자원봉사 학생들, 체육대회 준비위원으로 한 달 전부터 협조를 해주신 선세근 집행위원, 정두호 집행위원, 홍기혁 회원을 비롯한 임원 여러분, 그리고 차량지원과 행사진행 등 하루 종일 고생해주신 문홍수 회원, 천막에서 따뜻하고 맛있는 전을 지져주신 양종숙 회원, 조미숙 회원, 김영심 회원, 행사를 도와주시고 참여해주신 모든 회원 여러분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Attachments

Comment (0)